MBC뷰티스쿨, 네일 엘리트 클래스 수료식
MBC뷰티스쿨, 네일 엘리트 클래스 수료식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수료자에게 미국 트레이닝 과정 전액 지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글로벌 미용 인재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 4’가 8주간의 과정을 마치고 11월25일 수료식과 함께 최우수 수료자 시상을 실시했다.

 
지난 2008년 처음 개설되어 올해로 4회를 맞는 네일 엘리트 클래스는 국내∙외 최고 권위의 네일 아티스트 8인이 집중 교육을 통해 전문 분야에 대한 최상위 교육을 제공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만의 전문가를 위한 특별 심화 과정이다.

9월20일 개강해 미국 트랭구엔(Trang Nguyen)과 알리샤 살레(Alisha Sale), 싱가포르 캐서린 웡(Catherine Wong), 독일 메리나 보가소우(Melina Bogasow), 러시아 안나 라리온노바(Anna Larionnova), 한국 이소녕, 노지운, 임희아 등의 네일 전문가들이 교육강사로 투입됐으며, 총 12명의 수료자 가운데 최우수 수료자 2명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즌 4에서 선정된 최우수 수료자는 서지수(1위) 씨와 이성아(2위) 씨로, 이들에게는 향후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국제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세계대회 준비를 위해 수상자 2명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전액 지원을 받아 미국의 세계적인 네일 전문 기업 ‘오딧세이(Odyssey Nail Systems)’ 본사에서 진행되는 강도 높은 네일 심화 트레이닝 과정을 밟게 된다. 실제로 지난 시즌 3의 수상자인 이소영 씨와 이진선 씨는 올해 초 미국 올랜도와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국제 네일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 시즌 최우수 수료자로 선정된 서지수는 “‘네일 엘리트 클래스’에서 세계 각국 전문가들에게 배운 네일 테크닉으로 세계 대회에 나가 전문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네일 아트를 세계에 선보이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 5’는 내년 하반기 개설될 예정이다.

문의는 070-7606-5270.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