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닮은 모찌피부, 하와이 간다
서우 닮은 모찌피부, 하와이 간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10.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니떼, 인증샷 후기 추첨 푸짐한 경품 증정
   
 

결점 없고 하얀 도자기 피부,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물광피부, 매끄럽고 촉촉한 꿀피부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피부 트렌드를 반영한 신조어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동안 열풍에 힘입어 모찌처럼 쫀듯하고 매끈한 일명 모찌피부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나화장품의 시판 대표 브랜드 ‘세니떼’가 모찌피부와 관련된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는 모찌피부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서우와 함께 ‘서우 모찌피부 따라잡고 하와이 여행가자!’ 이벤트를 10월16일까지 실시한다.

세니떼의 모찌크림 또는 에센스를 사용한 후 서우처럼 쫀듯하고 매끈한 모찌피부로 변신한 인증샷과 후기를 세니떼 홈페이지에 올리면 베스트 모찌피부 1명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 상품권(동반 1인 포함)을, 또 우수 모찌피부 10명에게는 보습과 영양 공급이 탁월한 세니떼 모찌 3종 세트 (토너, 에멀션, 크림)를 증정한다.

서우의 모찌크림, 모찌에센스로 불리는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라인’은 블루라군 워터, 티아레 플라워, 마누카 허니, 타히티산 진주 등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의 자연성분과 미용비법을 담은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서우의 모찌피부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노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이국적인 폴리네시아의 은은한 꽃향기를 담아 평온하고 기분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세니떼 김미희 브랜드 매니저는 “세니떼 전속모델인 서우의 모찌피부가 이슈가 되면서 쫀듯하고 매끈한 모찌피부를 만들어주는 모찌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서우의 모찌피부도 따라잡고 300만원 상당의 하와이 해외여행 기회도 주어지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모찌피부로 거듭나고,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seni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