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 KLPGA 타이틀스폰서 참여
파코메리, KLPGA 타이틀스폰서 참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폰서십 및 다양한 이벤트로 ‘인지도 쑥쑥’
파코메리가 KLPGA 여자프로골프대회 후원 및 타이틀스폰서십 참여을 통한 브랜드인지도 확산에 주력하고 있다.

파코메리(대표 박형미)는 지난 4월부터 시작한 KLPGA 2011 정규 시즌투어는 물론 드림투어, 점프투어, 시니어투어 등 각종 골프대회의 후원사로 참여, 화장품업계에서는 독보적인 골프대회 후원사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KLPGA 2011 점프투어와 드림투어 등에서 메인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파코메리는 러시앤캐시 채리티 클래식, S-OIL 챔피언스 인비테이셔널, 제주 엘리시안 C.C 등 다양한 골프대회에서 서브 스폰서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KLPGA 정회원 프로와 세미프로, 아마추어가 함께 경합하는 시니어투어에서 파코메리는 최초로 홀인원 기록을 세운 선수에게 1000만원 상당의 파코메리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Hole in One!’ 이벤트를 전개하고 참가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메이크업 강좌를 여는 등 다채로운 테마행사로 여성 골프대회를 흥미진진하게 후원하고 있다.


파코메리는 우승자 상금 지원에 머무르는 단순한 스폰서십이 아니라 좀 더 실질적으로 현장 속으로 파고드는 여성 골프대회의 적극적인 후원자로 앞장서 대회기간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부여하고 여성골퍼들에게 사기와 의욕을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파코메리가 다른 화장품기업에서는 유래를 찾아보기 힘들만큼 수 년 동안 지속적이며 광범위하게 여성 골프대회를 후원하고 있는 이유는 파코메리의 기업이미지가 골프스포츠의 본질적인 속성과 닮은 점이 많기 때문이다.


파코메리 홍보실 이명희 이사는 “여성의 사회적 성공을 꿈꾸는 파코메리의 역동적 가치와 성숙한 내면의 인성을 강조하는 멘탈 게임이라는 점, 그리고 자기 자신과의 고독한 승부를 추구하고 있다는 점 등이 세계적인 여성 골프 스타를 배출해내고 있는 KLPGA의 무한 도전정신과 열정에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한편, ‘KLPGA 2011 그랜드 파코메리 점프 투어’ 및 ‘KLPGA 2011 그랜드 파코메리 드림 투어’는 7, 8월 중 J Golf 혹은 SBS Golf 채널을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www.pacomer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