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생, ‘하반기 전국 지사장 세미나’ 실시
백옥생, ‘하반기 전국 지사장 세미나’ 실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와 결속’ 주제…소통과 이해 증진으로 일체감 형성
정통한방화장품의 효시 (주)백옥생(대표이사 김성일)은 6월23일~24일 천안 국립중앙수련원에서 ‘2011년 하반기 전국 지사장 세미나’를 실시했다.

‘변화와 결속’을 모토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김성일 대표이사와 장충원 방판사업부장을 비롯한 200여 명의 전국 지사장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자신감을 길러 주는 신념화 훈련과 팀워크를 향상시키는 목표달성 훈련으로 구성된 ‘Innovation Teambuilding Training’으로 힘차게 시작됐다.


둘째 날에는 20여 년 백옥생 영남지사를 열정으로 경영해 온 안복순 지사장을 회사의 자문역할을 하는 신바람비전위원으로 위촉하고 새롭게 백옥생 가족이 된 신규지사장에게 임명장 수여했다. 또한 철저한 준비로 회사홍보 및 증원과 정착에 모범적으로 임해 수상한 강서․  남인천․ 서초지사장의 성공사례 발표, 기업의 역량상관관계 및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한 정책․ 영업전략 설명 등 세미나는 1박 2일에 걸쳐 체계적이고 알차게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백옥생 방문판매 전용제품을 인터넷유통으로 유출시킨 지사가 공개됐다. 김성일 대표이사는 “최근 몇 년간 본사와 지사, 지사와 지사 간의 결속이 와해되어 유출과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협력과 화합의 전환점으로 삼아 서로 활발하게 소통하고 이해를 증진시켜 일체감을 형성하자”고 전했다.


한편 4개월째 실시하고 있는 ‘백옥의 날’ 홍보행사의 성과가 긍정적으로 효과가 분석됐다. ‘백옥의 날’ 홍보행사는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오전 10시 반부터 전국적․ 전사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7월14일에 제5차 거리홍보가 실시될 예정이다.


www.baekoksae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