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급 피부 한예슬, 최고 완판녀 등극
국보급 피부 한예슬, 최고 완판녀 등극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예슬팩트’ 효과로 상반기 매출 200% 성장
올해 30주년을 맞는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수분팩트가 200%라는 높은 매출 성장세와 연이은 매진으로 완판 팩트 대열에 합류하고, 모델 한예슬은 최고 완판녀로 등극했다.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상품 구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물빛피부’ 라는 트렌드를 제시한 보브의 수분(SUBOON) 라인이 베이스 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특히 수분팩트는 일명 예슬팩트라 불리며 베스트셀러 제품에 올랐다. 제품력과 함께 여성들이 닮고 싶은 모델 한예슬 효과가 어우러져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올 여름에는 이같은 인기의 여세를 몰아 이중 기능성의 수분화이트 선팩트를 선보였다. ‘수분 화이트 선 팩트’는 선크림을 바른 듯,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100% 수분 코팅된 파우더의 당김 없는 밀착력, 진주 펄 파우더의 함유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미세한 입자가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끈하고 빈틈없이 커버해주고 울긋불긋한 피부를 화사한 수분 광택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강점이다.


보브는 수분팩트의 인기요인으로 기존 타사 팩트의 단점인 건조함을 완벽하게 보완해 여성들에게 큰 만족을 준 ‘수분’이라는 콘셉트가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한다.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면서 기존 베이스 제품과 차별화된 콘셉트와 성분, 국내 최초 공법을 적용,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력으로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최인정 차장은 “여성들이 원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기본은 수분으로 특히 한국 여성은 수분감이 가득한 피부표현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기초메이크업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세심한 관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보브의 수분브랜드는 이와 같은 여성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해주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팩트인 화이트 선팩트를 선보이며, 팩트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주)보브는 한예슬의 새로운 광고 비주얼과 함께 제품력을 강조한 체험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며, 소비자 접점의 토털 마케팅으로 베이스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