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킬볼륨’ 출시
클리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킬볼륨’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볼륨, 가벼운 사용감, 카본 블랙 함유, 이지-워셔블 타입
더운 여름은 모든 것이 사소한 문제에도 불쾌지수가 올라가고 답답하게 느껴지는 시기다. 메이크업도 예외는 아닐 것. 특히 풍성한 속눈썹 볼륨을 연출하고자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바르다 보면 덕지덕지 뭉치고 무거워지고 판다처럼 번지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벼우면서도 볼륨을 더욱 확실하게 부여하고 강력한 워터프루프는 물론 깔끔한 클렌징까지 가능한 마스카라가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 메이크업 NO.1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풍성하고 극대화된 볼륨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킬볼륨’을 출시했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킬볼륨은 파우더 입자 안이 비어 있는 다공성 파우더로 된 포뮬러가 강력한 볼륨 효과를 선사하고, 여러 번 도포하더라도 컬링력 감소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부여해준다.


뿐만 아니라 카본 블랙 성분 함유로 한층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퀵 드라잉 이펙트(Quick Drying Effect)가 빠르게 건조되고 워터프루프 효과를 강화, 눈밑 번짐을 방지해준다.


반면 38~40도 이상의 미온수로 클렌징하면 번지지 않고 말끔하게 지워지는 이지-워셔블 타입으로, 진한 흑색도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클렌징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페로몬 향이 함유되어 마스카라 특유의 향취를 가림으로써 사용 시 즐거운 기분까지 느끼게 해준다.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마스카라 도포 시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하게 연출해야 쉽게 처지지 않는다”며 “또한 속눈썹 끝부분으로 길이를 연장하듯 마무리한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터치해주어야 뭉치지 않고 고르게 볼륨감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클리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킬블랙’은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대형마트 그리고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g 용량에 2만2000원.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