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 시즌3 ‘샤이니 키튼’ 론칭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 시즌3 ‘샤이니 키튼’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같은 눈매로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 제안
‘여배우 동안 눈매 연출’로 아이 메이크업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아티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가 시즌1, 2의 성공에 이어 시즌3 ‘샤이니 키튼(Shiny Kitten)’을 출시했다.

샤이니 키튼은 반짝이는 어린 고양이의 눈망울에서 영감을 받은 콜렉션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속눈썹이 동그랗게 말린 또렷한 아이 실루엣이 마치 어린 고양이 같은 눈매를 만들어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눈매 연출을 제안한다.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 시즌3 샤이니 키튼의 핵심 아이템은 ‘360 스핀 마스카라’와 ‘샤이니 키튼 컬러 팔레트’이다.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는 시즌1, 2를 통해 전동마스카라를 대중화 시킨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이번 시즌3에서는 360도 자동 회전은 물론 새롭게 장착된 러버 브러시로 눈 정중앙의 속눈썹 컬을 올려주고 균일한 세퍼레이팅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샤이니 키튼 컬러 팔레트에 준비되어 있는 민트, 옐로우, 아쿠아 블루 등 트렌디한 컬러들은 더욱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동안 눈매를 연출해준다.


그 외 눈가를 화사하고 리프팅 효과를 주는 샤이니 아이 쿨링 베이스, 마스카라 컬링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듀얼 마스카라 픽서&샤인래쉬, 자연스런 눈썹을 연출해주는 타투 아이브로우 그리고 섀도 위의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는 샤이니 키튼 펄 코트와 샤이니 키튼 립글로스 등이 완벽한 어린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를 이끌고 있는 김활란 원장(김활란뮤제네프 대표)은 김희선, 송윤아, 강혜정, 하지원, 신세경 등 톱스타들의 이미지 디렉터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화장에 익숙지 않은 여성들도 여배우처럼 빛나는 눈매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라는 철학으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라는 아티스트 브랜드를 론칭했다. 시즌3 론칭에 앞서 김활란 원장은 “샤이니 키튼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더 어려 보이고 더 사랑스러운 동안 눈매를 쉽게 연출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는 오직 홈쇼핑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신제품 ‘시즌3 샤이니 키튼’은 CJ오쇼핑을 통해 6월8일 론칭했다.


www.cj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