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린느 ‘시크릿 베일 라인 2종’ 출시
롤린느 ‘시크릿 베일 라인 2종’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은 감추고, 피부는 투명하게 밝혀라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가 번들거리는 피지는 잡고, 넓은 모공은 매끄럽고 투명하게 커버해 줄 ‘시크릿 베일 2종’을 출시한다.

롤린느의 시크릿 베일 2’은 가벼운 크림 제형의 ‘시크릿 베일 포어밤’과 미세한 입자의 ‘시크릿 베일 컨트롤 파우더’로 구성돼 있으며, 우수한 모공 커버력과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모공은 감추고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또한 저자극(인공색소Free, 파라벤Free 등)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 베일 포어밤은 주요성분인 실리콘 엘라스토머 겔이 모공과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하고, 마이크로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미네랄 실리카 파우더 성분의 놀라운 피지 흡착력으로 피부에 뭉침 없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시크릿 베일 컨트롤 파우더 역시 마이크로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미네랄 실리카 파우더의 탁월한 피지 흡착력으로 피부요철을 매끈하게 감추고, 솜털처럼 보송보송한 피부결로 표현해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기능(SPF30 PA++)이 있어 여름철 수시로 덧발라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화이트 컬러의 미세한 입자가 피부를 보다 더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한다.


매끄럽고 완벽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시크릿 베일2종은’ 11번가(http://beauty.11st.co.kr)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왓슨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Lollyn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