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피토 파워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 론칭
와일드 피토 파워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4.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야생 성분이 전하는 건강한 피부 에너지
최근 다양하고 새로운 성분을 활용한 스킨케어 화장품들이 대거 출시되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아마존의 야생 성분만을 주원료로 사용한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goodal)’이 론칭됐다.

아마존 야생 식물을 원료로 사용해 강력한 생명력과 자생 에너지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구달은 특히 지구 야생의 보고 아마존 유역에서 자생하는 무루무루, 안디로바, 아사이베리, 마카, 예바마떼, 카카오, 쿠푸아수,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등 야생 식물 추출 원료만을 사용, 뷰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상품기획팀 조병숙 팀장은 “야생 식물 원료를 동양인의 피부에 맞게 정제했으며, 피부에 해가 될 수 있는 화학방부제, 합성향,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동물성분 등을 사용하지 않는 無시스템을 도입, 피부에 순한 자연 성분만을 처방했다”고 설명했다.


구달은 론칭과 함께 7품목 27종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특히 에코서트가 인증한 브라질넛 씨드 오일을 99% 함유한 천연 유래의 아마조니아 에너지 오일과 방사능 독소 제거 팩으로 효과적이라 알려진 아마조니아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 제품은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임근영 차장은 “아마존 야생 식물이라는 특별한 원료를 사용한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브랜드 이해를 높이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구달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달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뷰티즌들의 품평 신뢰도를 인정받고자 현재 온라인에서만 선판매되고 있으며, 구달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www.good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