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수퍼 클린’ 항균 라인 출시
더샘, ‘수퍼 클린’ 항균 라인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4.1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세균을 99.9% 제거해 주는 항균 핸드케어와 바디케어 라인으로 구성

전 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모아놓은 화장품 더샘(대표 이용준)은 유해 세균 99.9%를 제거해 공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수퍼 클린’ 항균 라인을 선보인다.
 

수퍼 클린 항균 라인은 황사로 공기 오염이 심한 요즘 각종 질병과 유해한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핸드&바디 케어 항균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부에 천연 방부효과, 강력한 항균작용을 하는 자몽추출물과 피부 청결과 보습에 효과적인 모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상처치유와 진정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베라잎즙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발효된 콩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톰과 제리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은 유해 세균을 제거해 청결한 손을 만들어주는 ‘수퍼 클린 핸드 워시’와 물 없이도 간편하게 손의 유해세균을 제거해주는 ‘수퍼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에센스 겔’, 손의 유해세균을 제거하면서 동시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는 ‘수퍼 클린 핸드크림’, 피부에 충분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수퍼 클린 바디 워시’와 ‘수퍼 클린 바디 로션’ 등 총 6종 구성이다.
 

이중 바디 워시와 로션은 오드 성분이 풍부한 해조 복합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보호하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더샘 관계자는 “각종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해 항균 제품 사용은 이제 필수가 되었다”며, “수퍼 클린 항균 라인은 보습을 위해 바르던 핸드&바디 제품에 항균 효과까지 더해 간편하게 유해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