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4.1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심층수와 해양 에너지 함유 피부타입별 3종 구성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강원도 고성에서 추출한 청정 심층수와 해양 식물의 영양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꿔주는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각 80m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태양빛이 닿지 않는 수심 200m 이하 깊은 곳에서 채취한 해양 심층수와 바다 속 풍부한 영양분을 먹고 자란 미역, 다시마, 클로렐라 등 30여 종의 해조류가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듬뿍 전달해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작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삿포로 워터 수분크림’의 성분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 일반 크림 용량(50ml)보다 큰 80ml의 점보 사이즈로 개발됐다.


이 제품은 심해의 높은 수압에서 오랜 시간 숙성된 심층수에 녹아 있는 미네랄 성분이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 소량만 발라도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한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비타민 A와 요오드, 알긴산(alginic acid)이 풍부한 해조류의 영양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 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건성용, 지성용, 복합성용으로 구성됐다. 건성용은 핑크빛 쫀쫀한 젤 제형이 수분 파워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수분팩을 한 듯 각질을 잠재워주며, 샤벳 제형의 복합성용은 피부 안팎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블루 컬러의 상쾌한 젤 타입인 지성용은 수렴 효과가 뛰어난 감초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관리해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감촉만 남겨준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