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청순한 ‘윤서 메이크업’ 비법 공개
소이현, 청순한 ‘윤서 메이크업’ 비법 공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리아’서 세련되고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인기
MBC 주말 드라마 ‘글로리아’에서 ‘정윤서’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소이현의 청순한 메이크업이 인기다. 극 중에서 발레를 포기한 전직 발레리나로, 이천희와 애절한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는 소이현은 ‘청순가련’ 캐릭터에 맞게 한 듯 안 한 듯 투명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뽀얀 피부로 원래 피부 좋기로 유명했던 소이현이 이번 메이크업을 통해 더욱 주목을 받으며 ‘꿀피부’ 연예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재벌가 서녀 역할을 소화하면서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내추럴 메이크업이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때문에 소이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페리페라 본사로 사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윤서 메이크업’은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소한의 단계로 마무리 해주고, 깔끔한 아이라인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포인트.


밝은 톤의 비비크림으로 전체적인 피부 톤을 밝혀주고 가볍게 커버되는 ‘페리페라 마이 스킨 팩트’를 사용해 누드톤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아이 메이크업은 베이지 컬러의 ‘페리페라 더블 샤인 섀도우’를 아이홀 전체에 발라준 후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속눈썹을 메우듯이 그려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페리페라 원더 톡 립밤’으로 늘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체리빛 ‘페리페라 키스 틴트’로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주면 ‘윤서 메이크업’을 재현할 수 있다.


특히 ‘원더 톡 립밤’은 촬영 중간 중간 소이현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그녀의 앵두 같은 입술의 비결이다. ‘원더 톡 립밤’은 보습과 영양 공급뿐만 아니라 틴트 기능이 있어 누드톤의 메이크업에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