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제1회 화목 배드민턴 대회 개최
소망화장품, 제1회 화목 배드민턴 대회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10.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여명이 대회 출전, 단합과 화합의 시간 가져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서울사무소 배드민턴 동호회 ‘화목 배드민턴 동호회’(이하 ‘화목동호회’)는 9월28일부터 29일까지 계남 다목적 체육관에서 ‘제1회 화목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여명의 동호회원이 참석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루었으며, 동호회원이 아닌 직원들까지도 응원을 나와 함께 경기를 즐기는 등 단합과 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경기 후에는 시상식과 다과시간 및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토론시간을 가졌다.


화목동호회는 강석창 대표이사가 직원들의 건강증진과 복지향상을 목적으로 참여를 독려하고 있는 배드민턴 동호회로, 지난 4월에 창설되어 사원부터 대표이사까지 직급과 성별의 구분 없이 매 주 2회 정기모임을 갖고 있으며, 동호회원들의 시설이용비 전액과 및 레슨비의 일부를 회사에서 지원하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건강하고 즐거운 회사생활을 위해 배드민턴 동호회 뿐 아니라 각종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매달 일정액의 건강증진비 지원과 정기 체육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강석창 대표이사는 직접 건강책자를 출간하고, 사내 건강표어 공모전을 진행하는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남달라 직원들의 건강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