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코스마, 오가닉 알로에 화장품 ‘A24’로 나눔 캠페인
이노코스마, 오가닉 알로에 화장품 ‘A24’로 나눔 캠페인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0.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 커플 22쌍에게 미스트 선물세트 후원

프리미엄 오가닉 알로에 화장품 브랜드 ‘A24’로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노코스마(신인호 대표)가 10월4일 컨벤션 헤리츠에서 국제로타리 위원회 3640지구 다문화위원회 주최로 열린 ‘다문화 사랑 결혼식’에 A24 알로에 미스트 선물세트를 후원했다.
 

이노코스마는 캄보디아, 베트남, 필리핀, 중국 4개국 총 22쌍의 결혼 이민자를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다문화 가정을 위한 지원 행사 및 봉사활동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에 후원한 A24전 제품은 파라벤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최상의 오가닉 화장품으로 미국 ‘USDA Organi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알로에만을 90% 이상, 허브추출물 10%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프리미엘관 등 유기농 전문샵과 오가니코 쇼핑 사이트를 중심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이와 관련 이노코스마 신인호 대표는 “다국적 한국의 아내, 며느리, 엄마가 된 신부들에게 이번 결혼식을 통해 보다 행복한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노코스마는 7월에도 충청남도 공주에 위치한 소망 공동체를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평소지체장애우를 위한 목욕봉사, 제품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좋은 취지의 행사에 적극적인 후원을 자처하고 있다.
 

www.a-24.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