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여우 눈꼬리위한 아이라이너 인기
올 가을 여우 눈꼬리위한 아이라이너 인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펜․리퀴드로 다양한 변신은 물론 리얼 블랙으로 번짐 없이 선명하게
지난부터 이어온 아이라이너의 열풍은 그 어느 메이크업 제품보다 높은 성장세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 강렬한 블랙아이라인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슬픈 영화에도 강력한 번짐 없는 콘셉트의 아이라이너가 대세다.

아이라이너의 무한 매력은 메이크업에 따라 시크하고 도도하게, 로맨틱하고 사랑스럽게, 매혹적이고 글램하게 모든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아이라이너는 눈매가 시원하게 커지는 효과와 더불어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상승해 섹시한 이미지를 부여해 주기도 한다.


눈매의 윤곽이 살아나고 더욱 커져 보이는 효과로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균형을 잡아주기도 한다. 이미 한국에서는 눈꼬리 부분에 포인트를 주고 언더라인에 부드럽게 이어주는 메이크업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자칫 어둡고 칙칙해 보이는 화장 대신에 부드럽게 가을의 여신으로 변신을 하고 싶다면 화룡정점의 아이라이너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올 가을은 골드와 베이지, 퍼플과 브라운 등의 컬러가 주를 이루며 부드러운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에 아이라이너 역시 스모키 메이크업 방법과 콘셉트에 따라 젤, 리퀴드, 펜 타입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인기가 높다.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가을 신제품인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아이라이너 시리즈 역시 출시 후 반응이 뜨겁다.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최인정 차장은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아이라이너 3종은 메이크업 방법에 따라 아이라이너를 선택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눈에 따른 메이크업 별 아이라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딥한 스모키 메이크업에서부터 청순한 아이라이너까지 모든 연출이 가능하다. 타사 아이라이너에 비해 강력한 딥 블랙 컬러가 눈매를 또렷하게 교정해주며, 강력한 번짐 방지 기능으로 아침에 화장한 듯 생생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이 포인트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와 강력해진 제품의 기능이 조화를 이루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아이라이너 시리즈는 딥 스모키, 소프트 스모키, 또렷한 캐츠아이까지 연출해주며, 리얼 블랙컬러로 선명하고 입체적인 눈매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모키 메이크업을 마니아가 열광하는 아이라이너인 오리지널 젤 아이라이너는 강력한 지속력과 함께 드라마틱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준다. 눈가 자극 없이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한번에 그려지며,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필름 막으로 선명한 눈매를 오래오래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


인형처럼 동그란 눈매 연출해주는 오리지널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리얼 딥 블랙으로 강력하고 번짐 없다. 선명한 블랙 라인으로 하루 종일 깨끗하게 유지되며, 굵기 조절이 쉬운 팁 타입 브러시로 끊어짐 없이 세밀하게 연출해 준다.


매혹적인 여우 눈꼬리 눈매를 위한 오리지널 펜 아이라이너는 딥 블랙의 강한 컬러가 정교하게 눈매를 교정해주며 눈물, 땀, 피지에 강한 피팅 폴리머가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오래도록 지속해 준다. 솔펜과 붓펜 타입으로 구성되어 깊이 있고 섬세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아이라이너 초보자도 가장 쉽게 그리는 방법은 속눈썹 중간 부분부터 시작해 바깥 가장자리를 향해 그리는 것이다. 이때 속눈썹 라인을 따라 가까이 그리는 것이 포인트. 생생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는 언더라인에 얇게 그리거나, 속눈썹에 최대한 가깝게 그리면 효과적이다.


눈 앞쪽 코너를 향해 속눈썹 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며, 아이라이너와 속눈썹 사이에 빈틈이 보이면 안 된다. 그러므로 사이사이에 있는 미세한 빈틈은 라이너와 같은 색상의 파우더 섀도로 살짝 메워주면 좋다.


보브는 이번 오리지널 시리즈를 발매하며 굿바이 아이펜더의 명성을 굳히고 아이메이크업의 명품 브랜드를 선언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보브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을 강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커뮤니티의 확대와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