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라인’ 발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라인’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8.3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네시아 자연 성분 함유 기초라인 --- 5종 구성
 

로맨틱 내츄럴리즘 ‘세니떼’가 남태평양의 낙원 폴리네시아의 윤택한 자연을 그대로 담은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라인’ 5종을 출시한다. 지상 최고의 낙원으로 꼽히는 폴리네시아의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블루라군 워터와 티아레 플라워, 마누카 허니와 타히티산 진주를 담은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로 피부에 촉촉한 생명력을 부여하고 피부의 자가 치유력을 높여주는 고보습 영양 케어 라인이다. 토너, 에멀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 5종으로 구성돼다.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의 4가지 특화성분은 각기 피부 최적화, 보습, 영양, 브라이트닝의 4단계를 통해 피부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 1단계 Optimization [피부 최적화] ‘블루라군 워터’


폴리네시아 석호에서 채취한 ‘블루라군 워터’가 피부 세포 상태를 최적화로 만들어, 그 다음 단계인 보습/브라이트닝/영양 등 피부개선에 직접적인 효과를 주는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한 끌어올려준다.


▶ 2단계 Moisturizing [피부 보습] ‘티아레 플라워’


타히티를 대표하는 ‘티아레 플라워’는 타히티의 수많은 치료법으로 사용되는 신비의 꽃으로,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준다.


▶ 3단계 Nutrition [피부 영양 공급] ‘마누카 허니’


‘마누카 허니’는 남태평양 국가에서만 볼 수 있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로서 탁월한 보습효과로 인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 4단계 Brightening [피부 미백] ‘타히티산 진주’


Queen’s pearl이라고 불릴 만큼 품질이 우수하고 귀한 ‘타히티산 진주’는 멜라닌 색소 억제효과로 피부를 더욱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라인은 예로부터 수분, 영양, 보습, 미백 효능이 입증된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치유력을 높여주는 전문 기초 라인이다. 수천년간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온 폴리네시아 여인들의 전통 피부 관리를 그대로 재현, 여름철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건강하고 생명력 넘치는 생기로움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 성분 대신 청정 지역의 자연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심신을 정화해 준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센티브 라인은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고려한 천연 자연 원료를 통해 모든 여성이 꿈꾸던 건강한 피부를 실현하게 위해 출시되었다. 손 끝에서 느껴지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의 촉촉한 생명력이 지치고 시든 피부를 ‘피부가 꿈꾸는 파라다이스’로 인도해 준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9월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태양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휴식과 집중 케어가 꼭 필요한 시기”라며 “폴리네시아의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가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윤택한 피부로 가꾸어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토너 150ml / 28,000원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에센스 타입의 보습 토너로,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촉촉하게 흡수되어 부드러운 피부결로 정돈해준다. 탁월한 발림성이 더욱 집중적이고 풍부한 보습력을 구현하는 촉촉한 에센스 토너.


●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에멀션 150ml / 28,000원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촉촉함은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밀크 로션.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와 천연 보습성분인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에센스 40ml/ 40,000원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을 부여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보습 에센스.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와 천연발효 히아루론산으로 보습력을 높여주고, In&Out Moisture Effect로 피부 내·외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나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복합 아미노산 콜라겐 캡슐을 함유하여 피부에 산뜻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아이크림 30ml/ 35,000원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 고농축 밤(balm)타입의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와 시어버터, 메도우폼씨오일 등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피지선이 없는 눈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노니열매 추출물이 눈가 주름을 관리하여 생기있고 탄력있는 눈매로 가꾸어 준다.


●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 50ml/ 35,000원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보습 영양크림.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와 복합 아미노산 콜라겐 캡슐,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나노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선사한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