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NEW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출시
아이오페 ”NEW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8.3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속탄력 되살려 노화에 대응


아이오페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www.iope.co.kr)는 기존 아이오페의 스테디셀러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NEW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탄력 저하, 거친 피부결, 건조함, 칙칙함 등 피부 노화로 인한 총체적인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속탄력을 되살려 수분도 빛도 샐 틈 없이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 피부 나이를 한살 한살 밀어내 젊은 피부로 되살려 준다. 


장수 유전자 손상으로 인한 노화를 억제해주는 아멘토 플라본과 안티에이징 부스팅 효과를 주는 초항산화 시스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오메가 3 성분이 들어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피부 노화 때문에 생긴 총체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장수 유전자 손상에 의한 노화를 억제해주는 아멘토플라본 외부 요인에 의한 DNA 손상과 노화에 의한 장수 유전자 변형을 막아주는 아멘토플라본 성분에 나노포켓 기술을 적용해 제형 내에서 안전하게 유지되는 효능을 구현한다.


또 안티에이징 부스팅 효과의 초항산화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며, 주름 및 처짐 방지, 탄력 유지, 피부 톤 개선 등 총체적인 노화 억제 효과를 극대화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피부 유연성과 탄력을 부여하는 오메가 3를 나노생명캡슐(N.L.C)에 담아 활동성이 저하된 피부에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며,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새로운 활력과 생명력을 부여한다.





2010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Vol.6- 2010 안티에이징


한국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이오페(www.iope.co.kr)가 1000명의 여성과 뷰티 오피니언 리더 5명을 대상으로 안티에이징에 대해 과학적으로 심층 분석, 연구했다. 2010년 안티에이징관리 솔루션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 2010 안티에이징’의 연구를 토대로 한국 여성이 원하는 리얼 안티에이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 피부 속부터 탱탱함이 꽉 찬 피부


한국 여성들에게 노화는, 피부 탄력 저하(93.4%), 피부 주름 증가(89.2%), 칙칙한 피부톤(83%) 등 피부 노화가 전체 노화의 50%를 차지하는 대표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흰머리가 나거나 쉽게 피곤해지는 등 신체적, 정신적 노화보다 피부 노화현상이 늙어 보이게 하는 주원인이라는 것이 공통된 의견으로 한국 여성은 노화 관리 중에서도 피부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여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원하는 피부는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으로, 이상적인 피부와 갖고 싶은 피부 모두 속 깊은 곳부터 탄력이 느껴지는 피부(79.5%)를 1순위로 손꼽았다. 이처럼 2010년 안티에이징은 평면적인 부분 안티에이징이 아닌, 안티에이징 케어가 탄력 케어 중심으로 변화해갈 전망이다.





▷ 가장 꿈꾸는 안티에이징 나이는 마이너스 5살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 효과에 대한 한국 여성의 신뢰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65.4%가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답변했고, 효과가 없다고 답변한 여성은 극 소수인 6% 밖에 되지 않았다. 또한 59%의 여성이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신뢰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의존도는 연령이 높을 수록 매우 높아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처럼 한국 여성들은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으로 어려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되돌리고 싶은 드림 안티에이징 나이는 평균 5살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평균 5살 어려 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나이를 되돌릴 수 있다면, 안티에이징은 20대 초부터 시작


조사대상 1000명 평균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을 처음 사용한 나이는 31.76세. 이중 무려 53.3%인 533명이 자신의 안티에이징 시작이 늦었다고 후회하고 있었다. 만약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20대 초반부터 사용하겠다는 여성이 40.6%로, 안티에이징 시작은 빠르면 빠를 수록 좋다는 것이 절대적인 의견으로 나타났다. 또한 74.8% 여성이 사계절 내내 꾸준하게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안티에이징은 하루라도 빨리 시작해야 하는 사계절 내내 평생 케어인 것이다.





▷ 동안 혹은 노안, 선천적 얼굴형보다 후천적 피부 관리가 좌우


한국 여성들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이유로 42%가 타고난 동안 얼굴형, 58%가 후천적 피부 관리라고 말했고, 반대로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이유는 오직 15%만이 선천적 얼굴형이라 생각하고 대부분의 85%가 후천적 피부 관리라 대답했다. 결국 어려 보이거나 늙어 보이는 얼굴은 후천적 피부 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의견이 대세이다. 이처럼 동안 피부는 곧 관리하는 피부로 여성의 자신감이며 삶을 비추는 거울이다.





▷ 2010년 한국 여성들이 말하는 안티에이징 트렌드


- 나이 들어보이는 이유는?


BEFORE) 선천적으로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형에 관리 또한 하지 않았기 때문


NOW) 타고난 얼굴형보다 관리하지 않은 피부가 나이 들어 보이는 이유 (85%)





- 안티에이징 시작 시기는?


BEFORE) 30대 초반 : 피부 노화를 자각하는 순간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구입


NOW ) 다시 돌아간다면, 20대 초반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 (40.6%)





- 안티에이징 케어란?


BEFORE) 링클케어 = 안티에이징케어 : 주름과 기미 등 부분 케어가 중요


NOW )주름뿐 아니라, 얼굴 전체의 탄력과 생기로 얻는 피부 자신감 (37%)





-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기대하는 효과는?


BEFORE) 눈에 띄는 주름과 기미를 완화시키고 더 심각해지지 않도록 응급처치 하는 것


NOW ) 피부 탄력 강화, 주름 제거, 환한 생기를 되살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대 (65.4%)





- 안티에이징 화장품 신뢰도는?


BEFORE)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사용하지 않는 것 보다 낫다


NOW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신뢰하며 사용한만큼 확실한 효과가 있다 (65.4%)





- 안티에이징 피부 이상향은?


BEFORE) 나이보다 주름, 기미, 잡티가 적은 좋은 피부


NOW )피부 속부터 탄력과 생기가 넘쳐 어려 보이는 맨 얼굴의 자신감 (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