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통상, 약국브랜드 '에르보리앙' 론칭
IPC통상, 약국브랜드 '에르보리앙' 론칭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8.3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콘셉트는 ‘동양의 허브’... 항 피로(Anti-fatigue) 기술 적용

IPC통상(대표 김인섭)에서 약국 유통 브랜드 '에르보리앙'을 9월에 론칭한다.


에르보리앙(Erborian)은 동양의 허브라는 프랑스어 ‘Herbes d’Orient’에서 따온 것으로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미세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 스스로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 주는 항 피로(Anti-fatigue) 기술이 적용돼 개발됐다.


특히 에르보리앙의 모든 제품은 약초 전문가에 의해 한국 전통 한의학 원리가 적용됐으며 유자와 인삼이 기본이 된 약초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유자 소르베(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립밤), 진생 인퓨지옹(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아이 크림), 허벌 에너지(클렌저, 스킨로션), 엘릭시르 오 진생, 유자 립밤, 더블 필링 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삼의 효능을 극대화시킨 농축 에센스인 엘릭시르 오 진생, 항산화와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이다.


엘릭시르 오 진생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현삼, 단너삼, 인삼, 맥문동 등의 약초 추출물과 피부 진정, 항산화를 도와주는 감초 추출물, 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아데노신, 수분을 공급하는 히아루론산 등이 함유돼 있다. 30ml, 11만원.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은 유자, 감초, 그린프룬 등이 함유돼 있어 영양 공급 및 피부 보호 효과가 있으며 피부 진정,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한 노화 방지 효과가 있다. 50ml, 6만7000원.

 

문의는 02-423-32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