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2010 하반기 전국 대리점주 세미나
소망화장품, 2010 하반기 전국 대리점주 세미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대대적인 광고 집행 등 하반기 정책 발표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8월24일 목동 사옥에서 전국의 대리점주들을 초대한 가운데 ‘2010 하반기 전국 대리점주 세미나’를 개최했다.

강석창 대표이사는 행사의 시작과 함께 직접 강단에 올라 최근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소망화장품 영업실적을 분석함과 동시에, 2010년 하반기 신제품과 광고 마케팅 계획을 발표하며 소망화장품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였다.

강석창 대표이사는 소망화장품이 최근 선보인 유전자 과학이 적용된 화장품 ‘RGⅡ 프리미엄 EX’와 메디포스트와의 MOU 체결을 통해 개발 중인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그리고 유기농 콘셉트의 자연주의 화장품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을 밝히며 하반기 영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강 대표이사는 “영업의 최전선에 있는 대리점주분들 한사람 한사람의 의견에 최대한 귀기울이고자 노력할 것이며, 특히 신제품 출시와 대대적인 광고 집행,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영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혀 대리점주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곧이어 마케팅부의 2010년 하반기 광고계획, 신제품 출시계획에 관한 세미나가 이어졌으며, 최근 선보인 RGⅡ 프리미엄 EX의 교육이 이어졌다.

RGⅡ 프리미엄 EX에 함유되어 있는 홍삼 진세노사이드 Rg2는 항노화코드 GADD45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세포생존률을 높여주는 소망화장품만의 독자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다. 소망화장품은 원광대 생명과학연구소와 13년간의 공동연구를 통해 이 Rg2 성분의 효과를 밝혀냈으며, 이는 세계적인 권위의 SCI급 논문에 게재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행사에 참석한 한 대리점주는 “회사 측의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영업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대표이사의 자신감은 우리에게도 확신을 주었고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최근 RGⅡ 프리미엄 EX와 자회사인 로제화장품의 ‘십장생 천지향’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여 공중파 TV를 비롯하여 케이블, 잡지, 신문, 등 주요매체를 통한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 중에 있으며, 유전자, 줄기세포 등의 하이테크놀로지 화장품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