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남성의 피부휴식, ‘리니시에 옴므’ 출시
현대 남성의 피부휴식, ‘리니시에 옴므’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3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약용 식물의 디톡스 효과로 피부에 활력 부여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바쁜 사회활동 및 유해환경으로 인해 지친 남성피부에 편안함과 활력을 전해주는 ‘리니시에 옴므(Linitie HOMM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깔끔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과 지중해의 시원한고 매력적인 향이 한결 여유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리니시에 옴므는 리니시에만의 차별화된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남성 전용 디톡스 스킨케어 라인이다.


리니시에 옴므는 자연에서 찾은 천연약용 식물 성분이 유해환경 및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있는 현대 남성피부의 독소를 정화해주어 편안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또한 큰다닥냉이싹추출물, 황금, 액티브알로에 등 천연약용식물로부터 찾아낸 3D 시스템(Detox, Deoxidation, Destress)과 3R 시스템(Repair, Rehydration, Regulation)을 적용한 과학적인 피부해결 솔루션이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어 남성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리니시에 옴므 에센스 스킨’은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상쾌하게 케어해주는 저알콜 저자극의 디톡스 스킨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SCLC(Sebum Control Liquid Crystal) 성분이 피지 분비를 조절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다 산뜻하게 정리해준다. 또한 잦은 면도와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리니시에 옴므 에센스 로션’은 스트레스 받는 남성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동시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주는 디톡스 로션이다. 내∙외부 유해요인으로 인해 생긴 피부 독소를 정화하여 피부 본연의 자연치유력을 끌어올려주며, 남성 피부 생리에 맞춘 수분공급과 항산화 작용 강화로 피부 노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티브알로에가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한편, 리니시에(Linitie)는 유니베라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약용 식물의 치유 효과를 담아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피부의 기본 기능을 회복시키는 정화, 피부 고민을 집중 관리해주는 치유,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완성의 3단계 시스템은 건강한 피부를 약속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주는 스킨 힐링 프로그램 리니시에는 알로에, 황금, 에키네시아 등의 천연 약용식물을 베이스로 한 기본라인을 비롯해 천연약용식물 성분의 맞춤 처방, 스페셜 케어 라인을 갖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스킨∙로션 각각 110ml 용량에 3만원이며, 유니베라 전국 대리점 및 유피(UP:Univera Planner, 유니베라 생활건강설계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www.univer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