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누엘 웅가로의 새로운 향수 ‘아빠리시옹 핑크’ 출시
엠마누엘 웅가로의 새로운 향수 ‘아빠리시옹 핑크’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8.27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의 기쁨과 즐거움을 로맨틱한 향기와 아름다운 핑크 꽃잎으로 표현

(주)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엠마누엘 웅가로의 새로운 여성향수 ‘아빠리시옹 핑크’(Apparition Pink EDT)를 국내에 출시한다.


‘환상적인 핑크’라는 의미의 아빠리시옹 핑크는 생기 발랄하고 로맨틱한 핑크빛 젊음을 담고 있는 향수이다. 젊음의 기쁨과 즐거움을 로맨틱한 향기와 아름다운 핑크 꽃잎으로 표현해,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 제품은 귀엽고 발랄한 젊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린다.


색체의 마술사, 패션계의 로맨티스트, 오뜨 꾸뛰르의 대가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디자이너 엠마누엘 웅가로(Emanuel Ungaro). 그는 이방인에게 배타적이기로 유명한 파리 패션계에서 당당히 성공해 디자이너계의 신화로 자리 잡았으며, 헐리우드를 비롯해 국내 유명 스타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의상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빠리시옹 핑크는 맑고 투명한 바틀에 선명한 핑크 꽃 문양을 입혀 마치 맑은 물 위에 꽃잎이 떠다니는 느낌을 준다. 생동감 있는 핑크빛 단상자는 잔잔한 꽃문양과 조화되어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여인을 연상시킨다.


향취는 브라이트 프루티 계열로 베이로즈, 유자의 상큼한 과일 향으로 시작해, 백합의 부드러운 플로럴 향으로 이어지며, 아이리스의 은은한 향기로 마무리된다. 제품은 아빠리시옹 핑크 오데토일렛 30ml, 50ml, 90ml 3종으로 선보인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