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코스메틱, 현대백화점 중동점 입점
바비코스메틱, 현대백화점 중동점 입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바비 라이프 스토어 오픈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미의 대표 주자이자 로망인 ‘바비’를 필두로 한 ‘바비 스토어(Barbie Store)’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이어 8월19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

이에 따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파라코(대표 조현주)의 ‘바비코스메틱’ 역시 바비 스토어에 함께 입점했다. 바비코스메틱은 세계 여러 나라의 아티스트들에게 찬사를 받아온 블랙라인과 일본 수출 및 온라인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핑크라인이 함께 입점하며, 고객들의 메이크업 취향과 연령대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오픈 일에는 바비 메이크업 시연회와 샘플링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8월30일까지 매장 내 고객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와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이어 바비 스토어는 여성과 소녀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한다는 콘셉트로 8월25일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26일 현대 백화점 킨텍스점을 오픈했으며, 이에 따라 바비코스메틱 또한 함께 입점해 오프라인 이벤트 등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1959년에 데뷔한 바비는 첫 출시 이후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뮤즈로서 패션, 뷰티, 문화 전반에 걸쳐 영향력 행사하기도 했던 시대의 아이콘이다. 단순한 인형 이상으로 자리 잡은 바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바비 라이프 스토어는 코스메틱, 액세서리, 리빙, 각종 컬렉션 아이템을 통해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www.para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