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미용교육 프랜차이즈 1위
MBC뷰티스쿨, 미용교육 프랜차이즈 1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경영신문의 프랜차이즈 랭킹에 유일하게 선정
전국 33개 캠퍼스와 중국 1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국내 최대 규모 미용학원을 자랑하는 대표 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주)뷰티르샤 대표 한준수)이 8월10일 창업경영신문이 선정·발표한 프랜차이즈 랭킹(S&B Franchise 500)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27위로 미용교육기관 중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S&B Franchise 500’은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의 계량적 정보를 바탕으로, 회사규모·성장·재무안정성·광고/홍보·관리충실도 등 7가지 항목으로 나누어 평가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 산업 속에서 ‘시대가 요구하는 전문가 양성’을 위해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타일리스트 등의 정규과정과 발관리, 비만관리, 아로마 등의 단기과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다양한 영역에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MBC아카데미뷰티스쿨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제공을 위해 교재와 제품을 자체제작하고 해외 유명 강사 초빙을 통해 특별 세미나 등을 개최하고 있으며, 8월20일부터 ‘대중들에게 맞춘 메이크업 전문가 제품’을 콘셉트로 론칭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코스메틱 브랜드 ‘LESHA’를 동화면세점에서 일반소비자들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