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10 슈퍼모델과의 일일 모델클래스’ 성료
스킨푸드, ‘2010 슈퍼모델과의 일일 모델클래스’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2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와 어울리는 모델 선정’ 이벤트도 진행

2010 슈퍼모델선발대회의 공동 주최사인 스킨푸드(대표이사 조윤호)는 8월18일 ‘2010 슈퍼모델과의 일일 모델 클래스’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스킨푸드 고객들에게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스킨푸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명의 참석자는 슈퍼모델선발대회 본선에 진출한 모델과 함께 모델 워킹 강습, 메이크업 클래스 등 실제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을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먼저, 슈퍼모델과 함께 피트니스 시간을 가져 건강하고 날씬하게 몸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으며, 이어서 진행된 모델 워킹 시간에는 실전을 방불케 할 정도의 강습으로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스킨푸드 메이크업 클래스를 개최하여 효과적인 스킨케어 방법 및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 등 유익한 메이크업 정보를 알려주고,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제공해 일일 모델로의 변신을 도왔다.


참가자들은 일일 모델클래스를 체험한 후 “짧은 시간이었지만, 실제로 슈퍼모델이 된 것 같아서 무척 설레이고 뜻 깊은 체험 클래스였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킨푸드는 “누구나 미의 행복한 가치를 누릴 수 있다는 생각에서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슈퍼모델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서는 2010 슈퍼모델선발대회 후보 중 스킨푸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8월22일까지 진행하고 투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2010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스킨푸드, SBS, 유닉스 전자가 공동 주최하고 SBS플러스, E!TV, 대전방송이 주관하며 10월5일 천안에서 개최 예정이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