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러빙 마이 페이스 클렌징’ 출시
페리페라, ‘러빙 마이 페이스 클렌징’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프루트 발효 콤플렉스 함유 저자극 클렌징 2종
로맨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슈퍼 프루트 발효 콤플렉스를 함유해 항산화와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 ‘러빙 마이 페이스 2종’을 출시했다.

페리페라 러빙 마이 페이스 2종은 아사이 베리, 석류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슈퍼 프루트 추출물 혼합체 ‘슈퍼 프루트 발효 콤플렉스’를 사용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슈퍼 프루트 성분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생기를 부여해 밝은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러빙 마이 립앤아이 리무버’(120ml, 8000원)는 워터프루프 제품이나 레드 립스틱 등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3초 안에 깔끔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무(無)알코올, 무(無)광물유 등 피부 자극 요인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제거해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을 해준다.


‘러빙 마이 페이스 폼’(150ml, 1만2000원)은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며 세정력이 우수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제거해준다. 슈퍼 프루프 발효 콤플렉스는 피부 트러블 완화와 독소 배출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