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화장품, ‘알파테라피 라인’ 출시
JNC화장품, ‘알파테라피 라인’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8.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링과 재생을 동시에…기능별로 8종 구성

제이앤씨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는 환절기, 여름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필링과 재생이 동시에 가능한 ‘알파테라피 라인’을 선보였다.
 

알파테라피 라인은 천연 AHA 성분과 자연 식물 성분이 필링과 재생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고기능성 피부 재생 화장품이다.
 

노화로 인한 주름과 색소침착, 여드름∙뾰루지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알파테라피 라인에 함유되어 있는 각종 과일에서 추출한 AHA(Alpha-Hydroxy Acid) 성분은 피부 표면에 있는 죽은 세포를 제거하고 세포재생주기를 회복시켜 건강한 세포 생성을 돕는다.
 

또한 천연 보습인자로서 수분 증발을 억제해 보습작용이 뛰어나고, 콜라겐 단백질의 생성을 촉진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제품은 낮 전용 제품인 ‘데이 에멀젼’과 밤 동안 충분한 세포 재생 촉진 효과를 주는 ‘나이트 크림’, 예민한 눈가에도 사용이 가능한 ‘아이 링클 케어’, 두터운 각질층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필링 겔’, 기미 개선 효과를 지닌 ‘화이트 케어’, 여드름 피부 전용 스팟 제품인 ‘아크네 케어’, 목 관리 전용 ‘넥 케어’, 패드 한 장으로 각질을 손쉽게 제거해주는 ‘매직필링 등 8종이다.
 

이중 데이 에멀젼과 나이트 크림, 아이 링클 케어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JNC화장품 측은 “건조한 계절,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대신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각질을 제거하는 필링 관리에 가장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면서 “알파테라피 라인은 다른 필링 제품과는 다르게 재생 효과를 선사하며, 간편한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쉽고 간편한 홈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