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제5기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아티스트리, 제5기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9월 신제품 출시를 맞아, 8월24일부터 8월29일까지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 사이트에서 ‘제5기 아티스트리 온라인 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 특히 블로그 활동과 뷰티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을 우대한다. 참가신청은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 사이트 회원가입 후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5기 서포터즈들의 체험 제품인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을 자신이 꼭 체험해야 하는 이유를 적어서 신청하면 된다.

9월 출시 예정인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리뉴잉 필은 피부과적 스킨케어의 장점과 화장품의 장점이 결합된 홈 더마 솔루션의 일환으로 피부 표면의 노화된 각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홈 필링 제품이다. 6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적의 턴오버 28일 주기를 회복하도록 피부 자생력을 키워준다.

아티스트리 온라인 서포터즈로 선정된 30명에게는 6주 체험이 가능한 인텐시브 리뉴잉 필 정품(20ml)을 비롯해 아티스트리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클래스를 포함한 발대식 행사 등 다양한 아티스트리 뷰티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약 두 달간의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서 선정된 최우수 서포터즈 5명에게는 아티스트리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크림 엘엑스’ 정품이 증정된다. 아티스트리 온라인 서포터즈 최종 선발자는 9월2일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유난히 칙칙해지고 거칠어지기 쉬워 각질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며 :이러한 시즌에 맞춰서 진행하는 이번 제5기 아티스트리 온라인 서포터즈 활동은 깨끗하고 어린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피드백을 나누고, 아티스트리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혀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artistr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