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버니, 수분 제형 신제품 4종 출시
버니버니, 수분 제형 신제품 4종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고기능성 제품
자연과 첨단 과학으로 고기능성 제품을 개발하는 버니앤코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버니버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버니버니 인텐시브 듀얼 슬리핑 마스크 크림’은 피부가 재생하는 시간인 밤10시~새벽2시 사이 피부가 충분히 쉬면서 영양이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은은한 와인향과 실키하고 소프트한 젤타입이 잠자는 사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해양심층수, 해조추출물, 허브복합체가 피부 속까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느슨해진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버니버니 아쿠아 써지 젤리 크림’은 수분 보유력을 극대화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미세 방어벽 효과로 건조의 악순환을 막아 피부를 어리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버니버니 UV 썬프로텍트 SPF50+PA+++’는 수분력을 강화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을 경우 질감이 뻑뻑하게 느껴지기 쉽고 발림성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완, 피부보호 효과와 사용감을 개선했다. 또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워터프루프, 피부결점 커버, 피부톤 보정, 영양공급, 피부진정 등의 효과를 모두 지닌 멀티풀 선크림이다.


수분을 유지시키며 미백세럼, 탄력크림, 자외선차단, 수분공급의 기능을 모두 하는 4 in 1 멀티 제품 ‘버니버니 워터샤이닝 BB SPF30 PA++’는 삼중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기존 BB 제품의 번들거림과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을 개선, 탄력 있게 발려 자연스럽게 피부색을 살리고 결점을 커버해 주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www.bunny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