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린느, 아이메이크업 2종 출시
롤린느, 아이메이크업 2종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1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블랙 아이라이너와 무빙 마스카라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에서 깊고 또렷한 여신의 리얼 블랙 눈매를 위한 아이 메이크업 2종 ‘리얼 블랙 아이라이너’와 ‘무빙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리얼 블랙 아이라이너는 리얼 블랙 컬러의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로 오랫동안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워터프루프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독일산 포뮬러의 기술력으로 리얼 블랙 컬러가 더욱 선명하고 깊은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가늘고 부드러운 이지라이너가 쉽고 간편하게 또렷하고 깊은 여신 눈매로 표현해 준다.


또 눈물이나 땀에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더해져 하루 종일 깔끔한 눈매로 연출할 수 있으며 리얼 블랙 아이라이너의 패키지는 에어 타이트 방식의 캡이 공기 접촉을 막아주어 오랫동안 끊어짐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볼륨과 컬링 효과 등 멀티 기능으로 눈에 딱 맞는 완벽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무빙 마스카라는 브러시의 간격에 따라 각각 볼륨, 컬링 효과를 주어 다양한 눈매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브러시의 간격을 좁히면 깔끔하게 도포되어 가늘고 힘없이 짧은 속눈썹에 컬링 효과를 주고 브러시의 간격을 넓히면 마스카라 액이 두툼하게 도포되어 볼륨 효과를 준다. 속눈썹 상태에 따라 브러시 간격을 조정해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브러시 간격을 넓혀서 볼륨 효과를 준 다음 브러시 간격을 다시 좁혀서 컬링 효과를 주면 컬링 효과를 주어 깊고 또렷한 눈매로 표현할 수 있다.


깊고 또렷한 여신 눈매로 연출해주는 롤린느 아이 메이크업 2종은 11번가를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리얼 블랙 아이라이너 1만5000원, 무빙 마스카라 1만8000원.


lollyn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