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 인 라이프’ 시행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 라이프’ 시행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8.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포인트 카드만 있으며 5천여 제휴점서 할인 및 우대 서비스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8월16일부터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뷰티포인트 회원을 위한 할인 제휴 서비스인 ‘뷰티 인 라이프(Beauty in Life)’를 실시한다.

 


뷰티 인 라이프는 뷰티포인트 회원이 5000여 제휴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가입비나 포인트 차감 없이 뷰티포인트 카드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건강검진이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구입 등 예약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뷰티 인 라이프 홈페이지나 뷰티 인 라이프 서비스센터(02-2003-6633)를 통해 사전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할인 제휴점은 뷰티&헬스, 여행&레저, 교통&숙박, 생활문화 등 4 영역으로 나뉘며, 4 영역 모두에서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뷰티&헬스 영역에서는 종합 건강검진, 치아 스케일링, 스킨케어 미용클리닉, 헤어숍 활용, 요가 클래스 수강, 안경 구입 등에서 다양한 할인 또는 회원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행&레저 영역에서는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구매, 놀이공원 및 워터파크/스파 이용, 스키장 및 래프팅 이용, 프로스포츠 경기 예매 등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교통&숙박 영역에서는 해외항공권 구매, 공항 라운지 및 렌터카 이용, 철도 및 KTX 승차권 구매, 호텔/콘도/펜션 이용 등을 할인받을 수 있다. .


생활&문화 영역에서는 백화점 및 문화상품권 구매, 웨딩컨설팅 및 꽃배달 서비스, 문화센터 이용 및 공연 관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다. 뷰티 인 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백화점 및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영역의 할인점과 할인율 등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 멤버스 사이트와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 백화점과 마트 매장, 그리고 아모레 카운셀러에게 지급된 안내 팜플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인 라이프 실시 기념 이벤트도 개최한다. 9월30일까지 제휴사 중 워터파크/스파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놀이공원 이용권, 가족사진 촬영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인 라이프의 다양한 서비스 중 매월 1개를 선정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지원담당 박수경 상무는 “뷰티 인 라이프의 실시로 뷰티포인트 회원들이 더욱 크고 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는 최적의 멤버십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ww.amorepacific.co.kr/beautyinlif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