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뷰코스메틱, 헤어 케어 시장 출사표
동성뷰코스메틱, 헤어 케어 시장 출사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8.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링과 케어를 동시에…헤어 스타일링 제품 4종 출시

국내 OEM 전문 업체인 포쉬에화장품과 동성제약 중앙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피부 트러블 전문 화장품 브랜드 ‘스바스 A.C.TZ’로 화제가 되었던 동성뷰코스메틱이 헤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자연에서 얻은 일곱까지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을 해소한다’는 ‘스바스 A.C.TZ’ 콘셉트를 헤어 제품에 적용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 것.
 

이번에 출시된 스바스 헤어 라인은 앰플과 에센스, 젤, 로션 등의 기능을 제품 하나에 모은 ‘스바스 멀티 헤어후리 하드’와 파마머리나 뜬 모발에 웨이브를 살려주는 ‘스바스 멀티 헤어후리 소프트’, 파마나 염색, 샴푸, 드라이 등으로 손상되고 거칠어진 모발을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가꾸어 주는 ‘스바스 헤어 트리트먼트 로션’, 강력한 세팅력의 정발제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산뜻하게 연출해주는 ‘스바스 헤어 스타일링 젤’ 등 헤어스타일링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력 제품인 ‘스바스 멀티 헤어후리 하드’는 보습과 유연효과로 헤어 트러블을 예방하고 고정력을 강화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멀티 헤어 케어 제품이다.
 

비타민B5의 초기원소인 판테놀을 함유해 모발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컨디셔닝 효과와 보습 효과를 강화했으며 피부 지질층의 주성분으로 대표적인 천연보습인자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모발에 있는 수분손실을 막아준다.
 

또한 베타인이 메싸이오닌 합성을 촉진하여 항지간작용 및 혈압강하, 항혈당 작용, 시력회복, 해독작용, 세포 복제 기능 등의 작용을 도와주며 실리콘유가 외부로부터의 오염을 방지해 주고 끈적이거나 기름지지 않게 모발에 깨끗한 광택을 부여해준다.
 

동성뷰코스메틱은 이들 제품을 기존 ‘스바스 A.C.TZ’와 함께 적극적으로 홍보, 판매해 새로운 헤어 케어 시장을 열 계획이다.
 

문의는 080-266-05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