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문 크리스탈 파워 글로스’ 출시
에뛰드, ‘문 크리스탈 파워 글로스’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16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빛, 별빛처럼 오묘하게 반짝이는 매끈 볼륨 입술
에뛰드하우스에서는 밤하늘의 달빛, 별빛처럼 빛나는 매끈 볼륨 입술을 만들어줄 ‘문 크리스탈 파워 글로스(Moon Crystal Power Gloss)’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 된 문 크리스탈 파워 글로스는 밤하늘을 수놓는 은하수처럼 오묘하게 반짝이는 펄과 신비로운 컬러로 매끄럽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빠져들 것 같은 매력적인 입술의 비밀은 바로 ‘프리미엄 하이샤인 글리터’ 테크놀러지. 각도에 따라 각각 다른 컬러로 반짝이는 펄들이 입술에 볼륨층을 형성해 마법처럼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적이고 탱탱하게 입술이 살아난다.


문 크리스탈 파워 글로스는 입술 속까지 보호하는 6가지의 복합성분과 콜라겐을 함유해 입술의 수분손실을 막아주고 주름을 방지해준다. 또한 뛰어난 지속력의 글로스베이스와 펄들이 입술에 균일하게 장시간 부착되어 있어 시간이 지나도 드라마 속 여주인공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무결점의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고르게 발리는 브러시 타입의 팁으로 입술 위아래에 발라주면 순식간에 입술을 볼륨 코팅한 듯 전과 다른 느낌의 입술을 확인할 수 있다. 1호 아쿠아 핑크 소울, 2호 루비문 크리스탈, 3호 코랄 프리즘 파워, 4호 퍼플리 홀리빔, 5호 안드로 핑키웨이 등 달빛과 별빛을 닮은 판타스틱한 5가지 컬러로 어떠한 룩도 완벽하게 소화가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의 문 크리스탈 파워 글로스는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