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비비 크림 & 프라이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비비 크림 & 프라이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16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레국화 추출물 함유, 피부 재생ㆍ항산화 효과 탁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피부 재생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수레국화 추출물을 함유해 아기 피부처럼 보들보들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 플라워 비비 크림 SPF35 PA++’ 2종과 ‘바이 플라워 프라이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 플라워 비비 크림 SPF35 PA++는 자외선 차단에 미백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이중기능성 비비 크림으로 피부 밀착력이 탁월해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환하게 표현해 준다. 북미 인디언들의 천연 상처치료제로 알려진 수레국화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고 염증과 붉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준다. 피부 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비비(핑크 베이지), 차분한 비비(누드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바이 플라워 프라이머는 촉촉하고 은은한 골드 펄이 피부 톤을 밝혀 자연스러운 광택을 주는 광채 프라이머다. 3차원 망상구조를 가진 3D 피팅 폴리머 처방이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주름과 모공을 꼼꼼하게 채워 피부 결을 고르게 해준다. 또한 다음 단계인 비비 크림과 파운데이션의 발림감을 높여주고 땀과 피지로 인한 얼룩을 예방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도와준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