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첫 CF에서 이승기 남성미 강조
‘더샘’ 첫 CF에서 이승기 남성미 강조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8.1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 ‘국민 남동생’에서 이제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로 변신

준비 기간부터 화제가 되었던 한국화장품의 브랜드숍 더샘의 첫 TV CF가 공개됐다.
 

예능 프로에서 세안 후 투명한 피부를 공개해 화제를 낳았던 피부미남 이승기를 모델로 첫 선을 보인 뷰티 헤리티지 브랜드 더샘의 CF는 이승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시크한 블랙 정장을 입고 기존의 부드러운 연하남 이미지에서 탈피해 남자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했다.
 

이와 함께 더샘은 ‘오래된 책 속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지혜를 발견한다’는 스토리로 브랜드가 갖고 있는 강점을 부각시켰다.
 

고서적이 가득한 고풍스럽고 세련된 서재를 배경으로 세계 각국의 고대로부터 전해 내려져오는 아름다움에 대한 지혜를 담았다는 것을 강조 한 것.
 

더샘 측은 이번 CF가 브랜드의 특성을 잘 들어나게 촬영되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모델인 이승기에 대해서도 더운 날씨와 많은 조명에도 불구하고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연기에 몰두해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고 극찬했다.
 

앞으로 더샘은 이번 CF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추가 CF를 통해 주력 제품도 지속적으로 소개할 방침이다.
 

한편 더샘은 8월9일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9월17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 샘의 CF를 감상한 후 한 줄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네타니 목걸이 및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세럼 본품 기획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