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붉은 물결이 몰려온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붉은 물결이 몰려온다!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8.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향수 '레드&블랙 오데토일렛' 2종 출시

(주)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향수 ‘레드 오데토일렛’과 ‘블랙 오데토일렛’을 출시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878년 창단되어 130년의 전통을 갖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으로, 박지성, 웨인 루니, 마이클 오언, 라이언 긱스 등 세계적인 축구 플레이어들이 활동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으로 손꼽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레드 컬러가 상징으로, 붉은 악마(Red Devils)라고 불리며 강인한 남성미와 젊은 열정을 상징한다.


레드 오데토일렛의 투명한 바틀에 새겨진 로고와 레드 케이스에는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이 상징하는 젊음과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향취는 세련되고 쿨한 프레쉬 아로마틱 계열로, 베르가못과 로즈마리의 프레쉬한 향기로 시작해, 세이지, 자스민으로 이어지며, 샌달우드의 부드러운 우드 향기로 마무리된다. 50ml, 100ml 2종.

 

블랙 오데토일렛은 블랙 컬러의 강인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다. 투명한 바틀에 새겨진 로고와 블랙 케이스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의 세련미가 그대로 드러나 있다. 향취는 스포티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로, 베르가못과 만다린의 프레쉬한 향기로 시작해, 통카빈, 화이트 머스크로 이어지며, 삼나무와 블랙페퍼의 감각적인 향기로 마무리된다. 50ml, 100ml 2종.


2009년 싱가포르에서 첫 선을 보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향수는 홍콩, 일본에 론칭된 이후 젊은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론칭을 기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향수 전 제품에 데오도란트(150ml)를 기프트로 구성한 특별 기획 세트를 출시할 계획이다. 9월에는 전국 주요 전문점을 대상으로 하반기 신제품 컨퍼런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