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에 물탱크 설치
라네즈,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에 물탱크 설치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8.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과 캠페인 협약 --- 판매 수익금 일부 후원
 (주)아모레퍼시픽의 엔트리 프리미엄 모이스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와 세이브 더칠드런 코리아가 8월 4일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Laneige Waterful Sharing)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은 라네즈와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의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아프리카의 물 부족 국가인 말리에 물탱크를 설치, 주변의 아동에게 식수를 공급하고 개선시키는 사회 환원사업이다.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이 협약식에는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양창수 부사장과 세이브 더칠드런 코리아의 마케팅부문 최혜정 부장, 세이브더칠드런 아프리카 토마스 맥코맥 사헬지역 총괄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본 협약식에서 양창수 부사장은 “(주)아모레퍼시픽의 수분기술력을 대표하는 라네즈가 수분 이상의 수분을 보여줄 수 있는 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은 물 부족 국가의 아동들과 그 가족들에게 새 희망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번 캠페인의 의의를 설명했다’


이 후원 캠페인은 워터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삶의 활력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라네즈 ‘Be Waterful’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프리카 어린이와 그 가정에 생명의 ‘물’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활동이다.


라네즈를 대표하는 수분 제품인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하여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의 물탱크 건설에 사용한다.


corp.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