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이벤트
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왓슨스서 1+1ㆍ할인행사 등 진행

한국쓰리엠의 토털 헬스&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넥스케어에서 ‘블레미쉬 클리어’ 제품을 전국 헬스&뷰티숍 GS왓슨스에서 8월22일까지 특별 할인판매한다.


 


넥스케어의 블레미쉬클리어는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커버와 토너,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GS왓슨스의 ‘아크네 상반기 히트 상품 어워드’ 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블레미쉬클리어 커버’ (18매입)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상품을 무료로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블레미쉬 클리어 토너’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블레미쉬 클리어 마스크’ 3매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오일 필름 50매를 증정한다.


 


넥스케어의 블레미쉬클리어 커버는 피부트러블 감소 효과가 임상 실험을 통해 검증된 제품으로, 점 뺀 곳과 주근깨 제거 수술 부위 재생 등에도 도움을 준다.


 


블레미쉬클리어 토너는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자몽, 오렌지 등 허브 및 과일 추출물을 포함, 95% 이상 자연 성분을 사용했으며 유기농 면 패드에 허브 및 과일 추출물을 적신 후, 개별 진공 포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레미쉬클리어 마스크는 피부 트러블 진정 및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티트리오일, 녹차, 알로에베라잎즙, 레몬 등의 허브 및 과일 추출물을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프리미엄 트러블 케어 마스크 제품이다. 일반 부직포에 비해 피부에 흡수되는 속도가 2~3배 빠르며 시트 자체의 온도가 낮아 사용하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트러블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다.


 


www.solutions.3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