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봉독화장품 주문폭주 고객성원감사 이벤트
동성제약, 봉독화장품 주문폭주 고객성원감사 이벤트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7.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후기를 올려주는 고객 491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선물 증정

동성제약(주)(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6월 출시한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의 조기품절과 10일 이상 예약주문 대기한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성제약의 온라인 쇼핑몰인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 포토후기를 올려주는 고객 중 491명을 추첨하여 아이폰 4G(1명), 컬투 콘서트 티켓 2매(5명), 출시예정 에이씨케어 세럼(30명)과 폼(50명), 꿀벌 푸디 인형(10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를 자녀에게 선물하기 위해 주문한 부모님을 위하여 동성제약의 세븐에이트 무향료 염모제를 300명에게 증정한다. 포토후기 마감은 7월31일까지이며 우수후기 당첨자는 8월5일 발표된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꿀벌의 벌침액(봉독)을 주요성분으로 하는 트러블 피부를 위한 화장품이다. 6월30일 SBS와 KBS의 뉴스에 벌침액(봉독)이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봉독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탔다. 



뉴스보도 직후 7월1일 새벽 4시 초도 생산 수량이 모두 품절되었으며 주문폭주로 인하여 동성제약 온라인 쇼핑몰-동성이샵의 서버가 다운됐다.


회사 측은 품절직후 생산에 돌입했지만 10일 이상 품절상태가 지속되었으며 이로 인해 고객들은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를 구입하기 위해 예약주문 후 기다려야만 했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추가생산이 7월13일 완료되어 7월15일까지 1차, 2차, 3차 예약주문 고객 모두 제품을 배송 받게 되며 15일부터는 동성이샵 및 온라인 쇼핑몰, 전문점, 마트 등에서 정상적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www.ac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