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 휴가철 필수품 준비 이벤트 마련
쏭레브, 휴가철 필수품 준비 이벤트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1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는 휴가철 필수품 준비 이벤트를 7월18일까지 진행한다. 쏭레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화이트닝에센스’를 포함해 전 제품 9종(토너, 에멀젼, 화이트에센스, 리프팅에센스, 선프로텍션, 슬리핑마스크, 스트레치마크 크림, 헤어클린저, 헤어컨디셔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선 프로텍션(3만9000원)과 자외선에 거칠어진 머릿결을 관리해주는 헤어 2종 세트(9만원 상당) 정품을 증정한다.

5종(화이트에센스, 리프팅에센스, 슬리핑 마스크, 선 프로텍션, 스트레치마크 크림)과 7종(토너, 에멀젼, 화이트에센스, 리프팅에센스, 슬리핑마스크, 선 프로텍션, 스트레치마크 크림) 세트 구매 고객에게도 헤어 2종 세트(9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3종(토너, 에멀젼, 스트레치마크 크림)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 프로텍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기미를 관리할 수 있는 화이트닝에센스와 선 프로텍션을 15%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쏭레브 측은 “휴가 시, 여행가방 속에 이것저것 넣었다가는 짐만 될 수 있으므로, 부피는 최소한으로 줄이되 꼭 필요한 제품은 꼼꼼히 포장하는 센스도 필요하다”며 “몸도 마음도 가벼운 휴가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으로 현명하게 짐을 챙겨야 한다”고 말한다.


www.aven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