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듀, 시크한 리조트 메이크업 제안
캐슬듀, 시크한 리조트 메이크업 제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1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스틱으로 포인트 준 믹스매치 스타일이 대세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캐슬듀가 올 여름 리조트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올 여름 메이크업의 특징은 휴양지에서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어우러지는 믹스매치 스타일로 강렬함과 시크함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피부의 컬러에 맞는 립스틱의 효과적인 사용과 컬러 매치로 보다 개성 있는 이미지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고급스럽고 우아함이 녹아있는 캐슬듀 루센트 리조트 메이크업룩은 매끈한 피부와 체리 립스틱이 조화를 이루어 화사한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아이라인은 전체적으로 눈꼬리가 살짝 올라가도록 선을 살려준 후 마스카라를 사용해 볼륨감을 살려준다. 캐슬듀 다이아 립스의 ‘루센트 체리’를 입술 중앙 중심으로 매끈하게 발라 퓨어하고 생기 있는 핑크 립을 연출하고 입술 중앙을 포인트로 수채화를 그리듯 펴 발라 주어 그라데이션 해준다. 메이크업 패턴과 경쾌한 네일 컬러와의 환상적인 조화로 피부를 더욱 맑고, 경쾌하게 보이게 한다.


시원한 해변의 경쾌함이 느껴지는 마린 퓨리티 메이크업룩은 민트블루의 그라데이션과 퓨어한 립의 조화, 네일컬러의 포인트로 전체적으로 섹시하면서 시원한 느낌의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우선 퓨리티 민트를 눈 두덩이에 넓게 펴 바른 후 퓨리티 네이비를 눈꼬리와 아이라인을 따라 채워주고 눈 앞머리와 언더라인에는 뷰리티 실버를 살짝 터치해 맑은 느낌을 더해준다. 민트 스모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캐슬듀 다이아 립스의 ‘에어리 누디’를 입술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펴 발라준다.


더욱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입술 안쪽에 투명 글로스를 발라주면 더욱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여기에 블루 네일의 경쾌함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