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에서도 자체발광 여신되기
바캉스에서도 자체발광 여신되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린느, 화려하고 특별한 여신광 메이크업 제안
뜨거운 태양, 푸른 바다, 로맨틱한 공기로 가득찬 여름 밤. 롤린느에서는 화려하고 특별한 바캉스를 빛내 줄 여신광(光)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올 여름 바캉스지에서 더욱 돋보이는 주인공으로 가꿔줄 여신광(光) 메이크업은 사랑스러운 달콤함과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고, 선명한 컬러와 윤곽을 살려 입체감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롤린느가 제안하는 여신광(光) 메이크업은 휴가지의 장소와 시간대, 목적에 맞게 휴양지에서는 자연스러운 우아함, 해변에서는 달콤한 로맨틱 스타일, 도심 속의 카리스마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이다.


그림 같은 휴양지에 어울리는 여신이 되고 싶다면, 내추럴 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우아함을 담아내면 된다. 휴양지에서는 땀과 과다 피지로 화장이 번지기 쉽기 때문에 가볍고 산뜻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장 중요하다. 수분감이 높으면서 펄을 함유한 베이스를 사용하면 산뜻함은 물론, 얼굴의 입체감까지 살릴 수 있어 좋다. 베이스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강조하고,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맑게 빛나도록 지속할 수 있는 파우더 팩트로 마무리 해주면 내추럴 여신광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롤린느 에센스 쉬머링 베이스는 수분 에센스와 진주 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맑고 빛나게 해주며 매끄러운 피부로 정돈해 준다. 또 투명하고 화사하게 마무리해주는 파우더와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주는 하이라이터가 팩트 하나에 담긴 롤린느 듀얼 파우더 팩트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피부를 산뜻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한다.


로맨틱한 공기로 가득 찬 여름 해변가에서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포인트 부분만 살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빛나는 피부 표현과 선명한 립, 발랄한 핑크 립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로맨틱함을 표현할 수 있다.


롤린느 마블링 하이라이터는 다양한 컬러가 어우러진 마블링에 앱솔루트 펄이 여러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켜 입체감을 부여하는 하이라이터로 밀착력이 우수하여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여기에 롤린느 글램 립글로스 02 핫핑크로 생기 넘치는 핑크빛 광채 입술로 표현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하면 여름 해변가의 로맨틱 여신광(光)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도심 속 화려하게 빛나는 바캉스 나이트를 원한다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눈매를 강조해보자.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로시한 피부로 표현한 다음 깊이 있고 도도한 매력이 느껴지는 눈매로 연출해 주는 롤린느 듀얼 칼라 스틱 03 화이트 실버-다크 그레이로 세련된 스모키 눈매로 연출해 준다. 듀얼 칼라 스틱은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아이섀도는 물론 언더라이너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엄정연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 시 휴가지의 특징과 날씨, 시간대를 고려하여 연출하면 더욱 화려하게 돋보이는 바캉스 퀸이 될 수 있다”며 “휴양지에서는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표현하고, 해변가에서는 로맨틱하고 달콤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화려한 도심의 휴가를 보낸다면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어울린다”고 전했다.



lollyn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