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BB 기획세트’ CJ 오쇼핑 론칭
‘산소BB 기획세트’ CJ 오쇼핑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닉, 피부에 생기를 주는 13종 구성
11번가 화장품 판매 1위 브랜드 싸이닉(SCINIC)은 유해 산소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신선한 생기를 불어 넣어 피부를 되살려주는 피부 산림욕 케어 ‘산소 같은 여자 이민정의 싸이닉 산소BB 론칭 스페셜 세트’를 7월10일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최근 출시한 싸이닉 OⅡ EX 퍼펙트 BB SPF37/PA++는 출시 후 3일 만에 11번가 비비크림․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일시 품절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OⅡ EX 퍼펙트 BB SPF37/PA++는 자외선 차단, 화이트닝, 주름 개선 기능을 하나에 담은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으로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보정해 주어 들뜨거나 뭉침 없이 오랫동안 다크닝 없는 깨끗한 피부톤으로 유지시켜 준다.


또 워터 펌프 시스템을 적용해 물방울이 터지는 아쿠아 베이스가 수분을 즉각 공급, 피부 건조를 개선해 준다. 특히 편백수와 소나무 추출물이 피부 산소 산림욕 케어 효과를 주어 유해 산소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신선한 생기를 불어 넣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싸이닉 산소BB 론칭 스페셜 세트는 OⅡ EX 퍼펙트 BB SPF37/PA++외에 아쿠아 미스트(50ml), 블루밍 BB(25ml), BB팩트 SPF27/PA++로 구성됐으며, 추가로 스팟 컨실러, 선 파우더, 글램 립글로스, 우드 아이 펜슬 키트 4종, 샤프너가 함께 제공한다. 또 CJ오쇼핑 단독 론칭을 기념해 퍼펙트 BB 정품과 무료 체험분 퍼펙트 BB 파우치 2개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산소 같은 여자 이민정의 싸이닉 산소BB 론칭 스페셜세트는 7월10일 토요일 오후 4시 2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종(기본 구성 3종과 추가 구성 8종, 특별 추가 구성 1종)에 6만9000원으로, 방송 시간 동안에는 판매가 23만7000원 대비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www.SCIN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