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펄 드 오션’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펄 드 오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0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 기능성 진주크림ㆍ브라이트닝 진주팩 2종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피부 톤이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을 맞아 천연 진주 성분이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펄 드 오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개 모양의 용기에 담긴 펄 드 오션은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펄 드 오션 화이트닝 진주크림’(80ml, 7700원)과 브라이트닝 팩인 ‘펄 드 오션 진주팩’(80ml, 5500원)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은 나노 공법으로 초미세화시킨 천연 진주의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의 탄력과 투명감을 높여 준다.

또한 지중해의 바람을 견디며 자란 이탈리아산 유기농 오렌지 워터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펄 드 오션 화이트닝 진주크림은 진주 성분과 함께 지난해 신규 미백 고시 원료로 인증을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 복합체)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톤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준다. 일반적인 진주 크림의 단점인 흡수력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나노 공법을 적용함으로써 내용물이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펄 드 오션 진주팩은 에스테틱숍의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인 진주 마사지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다. 세안 후 눈가와 입가를 피해 얼굴에 바르고 15분 뒤 미온수로 씻어내면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기미와 잡티로 얼룩진 안색을 걷어내고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