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에코퓨어(ECOPURE)’ 런칭 이벤트
뷰티크레딧, ‘에코퓨어(ECOPURE)’ 런칭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퓨어 기초 라인, 40% 할인 이벤트 진행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화장품 매장 뷰티크레딧은 물 대신 에코서트에서 인증 받은 편백나무 수(水)와 9가지 내추럴 허브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 ‘에코퓨어’의 출시를 기념하며 7월 한 달간 전 라인의 4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퓨어의 주요 성분으로, 물 대신 사용한 유기농 편백나무 수(水)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며, 9가지 내추럴 허브 콤플렉스와 천연 유래 보습성분이 자외선에 의해 자극받은 여름철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9가지 내추럴 허브 콤플렉스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오레가노, 스피어민트, 레몬밤과,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캐모마일, 로즈마리, 라벤더, 그리고 피지와 모공을 관리해주는 베르가못, 바실, 세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기초 전 라인에 무벤조페논, 무인공색소, 무인공향,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유의 5무(無)시스템을 적용시켜 피부 안정성을 높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코퓨어는 스킨, 에멀젼, 에센스, 아이세럼, 크림의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보습 및 피지 컨트롤이 필요하거나, 민감한 피부로 인해 저자극 화장품을 찾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390여개의 뷰티크레딧에서만 진행된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