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랑스 사업부, ‘한불화장품의 승리 이끌다’
코랑스 사업부, ‘한불화장품의 승리 이끌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코랑스 사업부 전진세미나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 코랑스사업부는 7월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 홀에서 임병철 대표이사와 임직원, 사업부 조직원 등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랑스 전진세미나’를 진행하였다.


코랑스 사업부 이재선 상무는 "월드컵으로 행복했던 6월이 지났다. 대한민국에 태극전사가 있듯이 한불에도 코랑스 전사가 있기에 한불의 승리를 기원한다" 며 격려 인사말을 전했다.


2010년 7월 코랑스 전진세미나 1부는 하반기 영업정책 및 전략 발표와 교육팀 박희진 부장의 진행으로 여름철 여성건강과 한불의 신제품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엠베스트의 대표이며 ‘육일약국 갑시다’의 저자인 강정오 대표의 강의가 진행되었다.

이어서 진행된 3부 행사에서는 한불의 전속모델인 짐승돌 ‘2PM’의 등장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는 한층 더 달아 올랐다. 박희진 부장의 진행으로 맴버들의 개별 인터뷰가 진행되었고 더불어 올 상반기 실적 우수자에 대해서는 2PM이 직접 사인한 CD증정과 기념사진 촬영 등기회가 마련되었으며 전속모델인 2PM은 한불화장품의 모델로서 코랑스 사업부의 승리를 위해 멋진 퍼포먼스를 약속했다.


임병철 대표이사는 2010년 상반기부터 강조했던 ‘전보다 조금 더 잘 하는 경쟁’과 ‘유쾌한 도전’을 통해서 진정한 성취감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하반기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한불화장품 앞으로의 10년을 견인하는 코랑스 사업부가 될 것을 당부했다.


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