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고객 사은 이벤트 마련
클리오, 고객 사은 이벤트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판매 150만개 돌파 기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판매 150만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클리오 홈페이지를 방문해 판매 150만개 돌파한 클리오의 스테디셀러 아이라이너 이름을 빈칸에 채워 넣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빈칸에 정답을 입력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뒤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빕스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300명), 웅진 플레이 도시 이용권(1인 2매, 10명), 대호투어 해외여행 상품권(1명),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세트(50명) 등 무려 361명에게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0일 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응모자에게 클리오가 입점돼 있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클리오 제품을 15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응모 확인 페이지와 함께 바코드 형식의 할인권이 제공되며, 페이지를 출력해 7월8일부터 8월31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 사용할 수 있다.


클리오 홈페이지에서 7월15일부터 8월30일까지는 클리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의 판매 개수를 맞추는 ‘넘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6시에 업데이트 되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의 판매 개수에 가장 근접한 판매 예상 개수를 댓글로 남기는 3명에게 매일 클리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선물로 증정한다.


클리오 직영 온라인 쇼핑몰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5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7월 한 달 동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구매하면 뷰티썸머 키트 5종(투명 파우치 가방+ 여행용 아이리무버+ 선비비샘플 3종)을 증정한다.


마컴부 임근영 차장은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클리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가 단기간에 150만개 판매를 돌파했고, 이를 기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을 이벤트로 진행하게 됐다”며 “150만개 판매 돌파는 고객 여러분께서 꾸준한 사랑을 베풀어주신 덕분으로, 한 달간 많은 분들이 푸짐한 경품과 1500원 할인 혜택을 꼭 누렸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