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출시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7.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제주 유기농 녹차수 함유 - --- 6無 처방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물 대신 제주 유기농 녹차수 100%를 사용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주는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는 물 대신 100% 유기농 녹차수를 사용했고, 무 에탄올․무 파라벤․무 인공색소․무 미네랄오일․무 동물성원료․무 벤조페논의 6-프리(Free)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녹차 효능 성분이 기존 제품 대비 30배 더 강화되어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트는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눈을 감고 얼굴을 향해 뿌려준 후 손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산뜻하게 흡수되며 번짐이 없어 메이크업 전과 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김민경 과장은 “자외선과 더위에 시달리는 여름, 피부의 수분이 평소보다 절반 이하로 떨어져 지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간편하게 뿌리는 미스트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어 햇볕이 강한 실외나 과도한 냉방이 계속되는 실내에서도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www.innisf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