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 메이크업’ GS샵 단독 론칭
‘플로라 메이크업’ GS샵 단독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이 오가닉, 론칭 기념 이벤트 및 테스터 마련
호주 유기농 꽃잎 메이크업 브랜드 ‘쥬이 오가닉’이 7월6일 GS샵에 단독으로 입점한다.

쥬이 오가닉은 6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2008년 첫 선을 보인 호주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과정과 원료에 있어 유기농과 자연친화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최상의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호주 현지에서의 자체 생산을 고집하고 있으며 쥬이 제품 개발팀의 노력으로 검증된 유기농 꽃잎, 에센셜 오일, 식물 추출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등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원료 생산 및 제작 과정까지 모두 호주의 자연에서 이뤄지는 제품이다.


쥬이 오가닉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한 달 간 GS샵을 통해 쥬이 오가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쥬이 오가닉의 파우더 퍼프를,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 구입 시 전용 스펀지를 제공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이크업 브러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쥬이 오가닉의 베스트 셀러를 묶어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줄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플로라 파우더 파운데이션’ 세트는 정상가 11만3000원에서 할인가 10만1700원으로 만날 수 있으며, 깨끗한 피부와 생기 있는 발랄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플로라 립 틴트’ 세트는 정상가 8만9000원에서 할인가 8만100원으로 판매한다.


또 뷰티 테스터도 모집하고 있다. 7월9일부터 2주 동안 GS샵을 통해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 플로라 파우더 파운데이션, 플로라 립 틴트, 플로라 아이섀도우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각 5명을 모집한다.



www.zuii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