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베르가닉 키즈 출시
암웨이, 베르가닉 키즈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 이상 어린이 위한 샴푸와 썬블럭 구성
한국암웨이는 기존의 베르가닉 베베, 베르가닉 주니어 라인에 이어 소중하고 여린 어린이 피부를 위한 유기농 식물 성분 함유 화장품 베르가닉 키즈(Verganic KIDS)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활동량이 늘어나고 외부 스트레스에 노출이 시작되는 시기인 4세 이상 어린이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베르가닉 키즈는 기존 베르가닉 베베의 제품군을 보강해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제품인 샴푸와 썬블럭으로 구성됐다.


베르가닉 키즈 샴푸는 젤 타입의 유기농 샴푸로, 어린이의 머리결과 두피를 강화시키고 보호해준다. 가는 머리결의 엉킴 현상을 막아주고 윤기를 더해주며 캐모마일꽃 수와 워터 릴리 추출물을 집중적으로 함유해 어린이의 힘없는 모발이나 민감한 두피에 더욱 효과적이다. 주성분으로는 캐모마일꽃 수, 한련 추출물, 금잔화 추출물, 워터 릴리 추출물 등이 있다.


베르가닉 키즈 썬블럭은 SPF30, PA++의 100% 유기농 썬 스크린 제품으로 태양광선으로부터 연약한 어린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분기와 끈적임이 없는 밀키한 텍스처가 특징이며 모노일 오일과 카란자 오일, 페퍼민트잎 수 등의 자연원료가 주성분으로 사용됐다.


베르가닉 라인은 한국암웨이의 유기농 화장품 통합 브랜드로서, 세계적인 유기농 원료 인증기구 에코서트와 프랑스의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기관 코스메비오의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성분 함유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www.amway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