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린느, ‘듀얼 파우더 팩트’ 출시
롤린느, ‘듀얼 파우더 팩트’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덧발라도 보송보송한 여신광 페이스로 연출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에서 덥고 습한 여름철, 덧발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화사한 여신광 페이스로 연출해주는 여신광 팩트 ‘듀얼 파우더 팩트’를 출시한다.

롤린느 듀얼 파우더 팩트는 진주 성분과 셀틱워터가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가볍고 고운 질감의 투명한 파우더와 고급스러운 진주펄 쉬머링 하이라이터가 동시에 구성돼 있어 지연스럽게 빛나는 여신광 페이스를 완성시켜준다.


투명한 팩트는 자연스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주고 쉬머링 팩트는 T존 부위나 눈밑, 턱, 광대뼈 주위에 눈가, 광대뼈 주위에 펄을 더해 입체 페이스를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표현한다.


이와 관련해 롤린느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연 양식 진주 귀걸이를 선물로 증정하는 ‘롤린느 사고 이민정 진주귀걸이 받고!’ 이벤트는 여신광 피부로 완성해 줄 롤린느 쉬머링 베이스, 브라이트닝 비비, 듀얼 파우더 팩트,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7/9 출시예정)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 품절 시까지 증정한다.


또 롤린느 모델 이민정의 아름다운 화보와 제작 동영상을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올리고 진주 주얼리 세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롤린느 소문내고 여신 경품받자!’ 이벤트는 블로그나 미니홈피 업로드 후 추첨을 통해 롤린느의 함유 성분인 진주 쥬얼리 세트와 여신메이크업 세트 및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16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22일에 한다.


뿐만 아니라 길거리에서도 롤린느를 만날 수 있다. 7월14일까지 서울 시내 곳곳을 순회하는 래핑버스 ‘롤린느 <여신 민정> 버스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강남, 신촌, 잠실, 종로, 대학로, 여의도, 시청 등지를 오가는 여신 민정 버스를 발견하는 즉시 핸드폰으로 촬영, 이민정 폰(010-2029-3848)으로 전송하면 ‘듀얼 파우더 팩트’ 또는 ‘브라이트닝 비비크림 10ml’를 증정한다. 또 예고 없이 순회 코스 중에 정차하여 롤린느 여신 부채와 11번가 롤린느 상품권 증정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여신광(光) 메이크업 롤린느는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투명한 빛과 입체감이 느껴지는 윤곽의 미학이 만나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꿔 본 여신의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또한 여신의 빛나는 피부 ‘여신광(光)’은 신화 속 여신 피부처럼 창백하리만큼 투명한 피부에 또렷하게 살아있는 이목구비와 생기를 표현하여 청순하면서 건강한 피부로 나타내는 뷰티 신조어이다.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 ’듀얼 파우더 팩트’는 11번가(lollynne.com)를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lollyn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